로그인 바로가기
하위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난이도
입문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 (w.파이썬)
KAIST 김문주 교수
공유하기
URL복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 (w.파이썬)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 (w.파이썬)
http://www.boostcourse.org/cs114/lecture/256773
좋아요
3126
수강생
15627
전체 메뉴 열기
하위 메뉴
공지사항
수강생 토론 게시판
FAQ (자주묻는질문)
오리엔테이션
강좌 전체목록보기
오리엔테이션
01. 처음 배우는 프로그래밍 (w.파이썬) 강좌란?
02. 이 코스를 개발한 전문가
03. 부스트코스 이수 강좌 학습 가이드
04. 퀴즈소개
05. 시작합니다!
1. 강의 소개
강좌 전체목록보기
1. 강의 소개
1-1. 강좌 수강을 환영합니다! 여기부터 꼭 보고 넘어가세요-!
1-2. Python 프로그램 작성 예제
└ Quiz 1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1
Quiz 1
2. if 조건문과 while 반복문
강좌 전체목록보기
2. if 조건문과 while 반복문
2-1. if 조건문과 while 반복문
2-2. if 와 while 을 사용한 미로 탈출 예제
└ Quiz 2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2
Quiz 2
3. 변수와 기초 자료형
강좌 전체목록보기
3. 변수와 기초 자료형
3-1.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객체와 객체의 형태
3-2. 연산자 및 튜플
3-3. 튜플을 사용한 디지털 사진 변환 예제
└ Quiz 3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3
Quiz 3
4. 매개 변수와 반환값을 가진 함수
강좌 전체목록보기
4. 매개 변수와 반환값을 가진 함수
4-1. 매개 변수와 반환값을 가진 함수
4-2. 함수를 사용한 로봇 조종 및 디지털 사진 변환 프로그램
4-3. 함수 인자와 매개 변수
4-4. 함수가 사용하는 지역 변수와 전역 변수
└ Quiz 4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4
Quiz 4
5. 지역/전역 변수와 그래픽 객체들
강좌 전체목록보기
5. 지역/전역 변수와 그래픽 객체들
5-1. 모듈과 그래픽 객체들
5-2. 그래픽 객체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 Quiz 5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5
Quiz 5
6. 시퀀스: 리스트, 문자열, 튜플
강좌 전체목록보기
6. 시퀀스: 리스트, 문자열, 튜플
6-1. 리스트 활용법
6-2. 리스트, 문자열, 튜플
6-3. 리스트 활용 예제: 정렬과 소수 구하기
└ Quiz 6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6
Quiz 6
7. 다양한 자료구조
강좌 전체목록보기
7. 다양한 자료구조 (문자열, 집합, 사전)
7-1. 자료 구조: 문자열과 집합
7-2. 자료 구조: 사전
└ Quiz 7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7
Quiz 7
8. 이미지 및 텍스트 프로세싱
강좌 전체목록보기
8. 자료구조를 활용한 이미지 및 텍스트 프로세싱
8-1. 이미지 프로세싱
8-2. 텍스트 프로세싱
└ Quiz 8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8
Quiz 8
9. 객체의 생성과 속성
강좌 전체목록보기
9. 객체: 생성과 속성
9-1. 객체 (object)로 블랙잭 카드 게임 만들기 (1/2)
9-2. 객체 (object)로 블랙잭 카드 게임 만들기 (2/2)
9-3. 객체 (object)로 애니메이션 만들기
└ Quiz 9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9
Quiz 9
10. 프로그램 작성 고급 기술
강좌 전체목록보기
10. 프로그램 작성 고급 기술
10-1. 프로그램 속도 향상 방법
10-2. 재귀 (recursive) 함수 및 강의 마무리
└ Quiz 10
강좌 전체목록보기
Quiz 10
Quiz 10
마무리 프로젝트
강좌 전체목록보기
FINAL PROJECT #1
학생 정보 관리 시스템을 구현해보자!
ㄴ 모범 답안
FINAL PROJECT #2
이미지(사진)에 입히는 필터를 구현해보자!
ㄴ 모범 답안
코스를 마치며
강좌 전체목록보기
★강의 수강 후 의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교수님 강의에 대한 별점을 매겨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D
코스를 마치며
코스를 마치며
5-2. 그래픽 객체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공유하기
URL복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5-2. 그래픽 객체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 부스트코스
5-2. 그래픽 객체를 사용한 애니메이션 - 부스트코스
좋아요 21
댓글
연관 토론
comment
최신순
등록순
추천순
나의 글만 보기
OFF
페이지 이동
First
Prev
Next
Last
페이지 이동
First
이전
다음
Last
수강완료
수강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
수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강의
를 확인하세요.
닫기
닫기
5-1. 모듈과 그래픽 객체들
comment